전시 참가 이력
#2024 건물유지관리산업전 #2024 SPACE & INNOVATION WEEK #2023 스마트건설엑스포 #KHF #2023 코리아빌드위크 - NEXT-CON PAVILION 2023 #2023 코리아빌드위크 #2023 호텔페어 #2022 국제치안산업대전
기업 개요
대표자
이현우
기업 유형
제조업체
종목
제조·생산·화학업
주소
경기 군포 공단로 148
대표 번호
0504-1361-2040

기업소개

이후(ehoo)는 한자어 以後의 영어식 표기로 다가올 미래를 새로운 미래로 만들기 위해 꿈꾸며 실천하는 기업입니다. 1997년 설립이래 미래를 향한 도전정신으로 CCTV 영상보안, 홈 오토메이션, 출입통제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시큐리티 전반에 걸친 전문 기술과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2020년 국내 최초 얼굴인식 열화상 카메라를 도입하였으며, 매년 매출의 45%를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기술 성장과 차별화된 신제품으로 글로벌 생체인식과 얼굴인식 보안 종합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비즈뉴스

얼굴 기반 비접촉 생체인식 기술로 길을 열다, 이후시스

비접촉 헬스케어 키오스크는 혁신적인 기술과 의료 서비스의 결합으로 건강관리 분야에서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자동화 시스템을 가진 키오스크는 대중들이 쉽고 빠른 방식으로 건강 상태를 관리하고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기회를 제공한다. 전통적인 의료 시스템과는 달리 비접촉 헬스케어 키오스크는 대중들에게 편의성과 개인화된 관리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건설 현장에서 투입되는 현장 근로자들의 보디체크 출입 시간을 단축하여 번거로운 과정이 줄어들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이후시스는 비접촉 헬스케어 키오스크를 여러 산업에 접목한 글로벌 생체인식과 얼굴인식 보안 종합 솔루션 기업이다. 번거로운 의료 검사 과정을 단축하여 사용자들이 편리하고 지속적인 건강 체크를 하게 돕자는 이후시스의 이현우 대표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5.JPG
이후시스 이현우 대표

 

기업 소개 부탁드린다

이후시스는 국내 선도적인 비접촉 생체인식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얼굴을 활용한 생체인식 분야를 다루고 있다. 얼굴의 미세한 혈류 분석과 영상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이후시스는 기초 건강 정보인 혈압, 심박수, 호흡수, 산소포화도를 측정하는 동시에 체온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후시스는 2020년에 국내 최초로 안면인식 체온 측정 카메라를 선보이며 획기적인 기술력을 입증했다. 얼굴을 통한 생체인식 분야에서 새로운 길을 열고 기술적 혁신과 독창성을 통해 급속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이후시스는 호기에 의한 음주측정기를 개발하여 안전과 건강을 중시하는 사회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음주 관련사고 예방 및 관리에 기여하고 있다.

 

이에 자사는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생체인식 기술을 통한 편리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의 기술 발전과 혁신을 기대하며, 이후시스가 제시하는 미래의 비접촉 생체인식 기술을 다양한 산업에 기여할 것이다.

 

주력 사업 내용에 대해 설명해 달라

이후시스는 비접촉 기술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호평 받고 있다. 비접촉 체온측정카메라를 시작으로 비접촉 생체인식 키오스크, 그리고 음주측정기까지 개발하여 출입 관리 클라우드와 서버를 통합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구축했다.

 

노동 집약 산업현장에서의 출근길, 이후시스의 기초건강측정과 음주 측정 기술은 작업 현장의 일상을 혁신적으로 바꾸고 있다. 이를 통해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고 노동자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있다.

 

이후시스는 비접촉 생체인식 신호 기술을 활용하여 주민센터, 기업, 경로당 등 일상에서의 기초건강을 편리하게 체크할 수 있는 서비스를 보급하고 있다. 이는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앞으로 자사는 계속해서 비접촉 생체인식 기술을 발전시켜 주민들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이후시스의 노력과 혁신에 주목하여 더 나은 미래를 선도하고자 한다.

 

앞으로의 목표나 방향성이 있다면

이후시스는 전 국민의 일상을 변화시키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향해 단단한 발걸음을 내디딘다. 미래 스마트 헬스케어 분야에서 세계적인 영향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이에 단순히 기술력을 넘어서,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것이 자사의 목표이다. 이후시스는 모든 사람이 행복하고, 성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 편견 없이 동등한 기회를 부여하고, 노력하며 선한 가치를 가진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가정 중심의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

 

이를 위해 이후시스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제도를 도입하여 직원들이 자기 계발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후시스의 노력과 비전에 공감하는 인재들과 함께하여,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셀러에게 문의하기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내역

worker_web3.png
worker_web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