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전시 참가 이력
#2022 메가주 #펫라이프쇼 2022
기업 개요
대표자
최재영
기업 유형
서비스
종목
IT·정보통신업
직원 수
5 ~ 49명
연간 매출액
10억 원 초과 ~ 120억 원 이하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8 (성수동2가)
주요 제품
아임펫뿜뿜
대표 번호
0504-1361-2204

기업소개

사람은 이용금지! 독특한 컨셉의 반려동물 SNS서비스 ‘아임펫뿜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노임펙트는 강력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IT 전문 개발사이며, 구성원들중에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별도의 팀을 구성하여 ‘아임펫뿜뿜’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임펫뿜뿜은 사용자가 자신이 업로드한 게시물에 직접 사용한 상품 정보나 직접 방문했던 장소 정보를 올려서 공유하는 서비스입니다.
아임펫뿜뿜이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지 않습니다. 즉, 모든 정보는 사용자가 직접 올리는 정보이기 때문에 서비스는 항상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합니다. 이렇게 지속적으로 수집되고 있는 수많은 상품과 장소 정보 데이터를 구매로 연결시키기 위해서 반려동물 커머스 및 장소 관련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 최신의 트랜드를 반영하고 이끌어가듯이 아임펫뿜뿜은 최신의 반려 생활 트랜드를 이끌어 나가고자 합니다.

비즈뉴스

사람은 이용금지! 반려 세상의 모든 정보, 아임펫뿜뿜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는 문화가 확산됨과 동시에 국내 반려동물 가구 수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반려동물 용품과 같은 반려동물 시장도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 더불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형성하고 반려동물도 마땅한 복지를 누려야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어 반려동물 시장은 앞으로도 더욱 성장해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반려동물 시장이 성장하고 문화가 발전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나누는 커뮤니티도 등장했다. 어떤 간식이나 영양제가 좋은지, 반려동물과 함께 가면 좋은 곳은 어디인지, 어떤 장난감을 좋아했는지 등 반려인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자신의 반려동물을 자랑하면서 반려동물을 주인공으로 한 SNS 계정도 전보다 증가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아임펫뿜뿜은 마치 사람처럼 반려동물의 시점에서 서로 소통하고 다양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SNS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아임펫뿜뿜의 류성훈 이사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IMG_02.png
아임펫뿜뿜의 류성훈 이사

 

기업 소개를 부탁드린다

아임펫뿜뿜은 반려동물 SNS 플랫폼으로, 반려동물 저마다의 개성을 최대한 보여주기 위해 반려동물 관점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사람은 이용금지라는 컨셉으로 소통 하고 있다. 모든 반려동물 친구들이 자신의 반려생활 정보를 나누고 서로 즐겁게 소통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으며, 또한 펫리포터, 펫체험단, 펫쇼퍼, 펫모델 등 반려동물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보여 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 내용에 대해 설명해달라

아임펫뿜뿜은 단순한 반려동물 커뮤니티가 아닌, 사용자들이 스스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이러한 정보 데이터는 아임펫뿜뿜에서 소중한 공유 자산이다.

 

 

현재 반려동물 시장에서는 반려동물 관련 상품이나 정보들이 홍수처럼 넘쳐나고 있는 상황이다. 많은 서비스들이 있지만 너무 방대한 정보로 인해 서비스 주체가 이러한 정보를 가공해 보여주는 것에 한계가 있다.

 

 

이에 아임펫뿜뿜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이나 SNS, 각종 언론기사 등 외부의 반려동물 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게시물에 직접 사용했던 상품 정보나 직접 방문했던 장소 정보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모든 정보는 사용자가 직접 올리는 정보이기에 데이터는 항상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이렇게 수집되는 상품 및 장소 데이터는 사용자에게 보다 합리적이며 유용한 소비 정보로 가공하기 위한 데이터 검증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IMG_01.png
아임펫뿜뿜

 

앞으로의 목표나 방향이 있다면

아임펫뿜뿜은 반려 세상의 소통, 탐색, 소비, 획득이 모두 가능한 반려동물 대표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사용자들이 제공한 데이터는 다양하게 활용과 가공, 그리고 연결을 할 수 있다. 아임펫뿜뿜의 수집 데이터는 충분히 쇼퍼블 콘텐츠로 변형이 가능하다. 그래서 지속적으로 수집되고 있는 수많은 상품과 장소 정보 데이터를 소비로 연결시키기 위해 현재 반려동물 커머스 및 장소 예약 제휴 사업자와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셀러에게 문의하기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