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제품
기업소개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추구하는 친환경 점토벽돌업체 삼한씨원입니다.

(주)삼한씨원은 인체에 유익한 순수 흙으로 가장 친환경적 건축, 조경자재인 점토(황토)벽돌‧점토(황토)바닥벽돌을 생산함으로써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추구합니다. 경북 예천공장에 450억 원을 투자하여 이태리 모란도사와 독일 링글사의 통합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연간 150여 종류, 1억 만장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삼한씨원에서는 세계 최고의 설비와 유럽 최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 고객이 원하는 품질의 제품만을 공급해드립니다.

㈜삼한씨원의 제품은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삼한씨원 점토벽돌은 KS기준을 뛰어넘는 엄격한 자체 품질 기준으로 생산되어 500년 이상의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고강도 제품이며, 뛰어난 단열 및 축열 기능과 공기정화, 천연습도조절, 각종 악취 및 이산화탄소(CO2)의 흡착과 분해 기능으로 사람과 자연이 살기 좋은 공간을 제공하는 자연친화적 건축자재입니다.

미국 ASTM 기준을 상회하는 점토바닥벽돌은 장기내구성과 내마모성, 동결융해성이 뛰어나 보도와 차도 모두에 적합한 조경자재로 100년 이상의 내구성을 가집니다. 타자재 대비 낮은 표면온도로 여름철 폭염을 방지하고, 도시열섬화 현상을 완화하여 쾌적한 삶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미끄럼 저항성이 우수하여 안전한 보행을 돕고, 바닥벽돌 측면에 위치한 돌기로 뛰어난 투수 기능을 자랑하며, 자연 띄워깔기 기능으로 모서리 파손을 방지하여 시공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셀러에게 문의하기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