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변환]자연드림_FOOD.jpg
이미지 없음
회사 소개서
전시 참가 이력
#2022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
기업 개요
대표자
김정희
기업 유형
유통·도매상
설립 연도
1998년
업태
도소매
종목
판매·유통업
직원 수
1,000명 이상
연간 매출액
1,500억 원 초과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62길 1 (신길동)
주요 제품
친환경 유기농산물
대표 번호
0504-1361-2252

기업소개

'나와 이웃에게는 힐링, 지구에게는 쿨링' iN자연드림
조합원님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합니다. 조합원님의 더 건강하고 더 좋은 생활을 위해 양질의 친환경 식품을 선보이고자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일상생활 전반에 필요한 안전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친환경 유기식품을 선택했던 이유는 나와 우리가족이 건강해 질 수 있다는 확신 때문이었습니다. 식약동원이라고 했듯이 예로부터 식품은 우리 몸을 치유할 수 있는 ‘약’이라고 생각해왔습니다. 이러한 바탕에서 그동안 친환경 유기농 식품산업은 화학첨가물, 농약, 환경오염물질 등 위험 요소를 제거한 안전한 식품을 만들었습니다. 1997년 친환경 인증 제도가 도입되고, 유해요소의 사용 및 검출 유무를 중심으로 친환경 식품산업이 확대되었습니다.

그러나 친환경 유기식품을 섭취하며 기대했던 마음은 안전, 안심할 수 있는 식품을 넘어 우리 가족의 질병 치유였습니다. 친환경 유기식품을 섭취하면 우리 아이의 아토피가 낫고,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만드는 만성질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는 믿음이었습니다. 하지만,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이라도 과도한 섭취는 질병을 유발시킬 수 있고, 농약과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모든 식품이 질병을 치유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자연드림은 조합원이 바랐던 “질병을 예방하고 치유할 수 있는 유기농 식품”이라는 믿음을 지키고자 합니다. 만성질환 치료 전문기관인 자연드림유기농치유연구재단과 협력하여 조합원의 믿음을 지키고 치유를 검증한 식품들을 만들며 만성질환의 지속적인 케어와 치유를 위해 자연드림한의원, 병원, 검진센터와 본격적인 치유를 시작합니다.

유기농 식품의 진정한 가치는
질병을 예방하고 치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자연드림유기농치유재단 -

"Our food should be our medicine and our medicine should be our food."
"음식으로 못 고치는 병은 의사도 못 고친다"
-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Hippocrates) -

셀러에게 문의하기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