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전시 참가 이력
#2024 공기환경산업전 #2023 클린에어엑스포 #2023 코리아빌드위크(킨텍스)
기업 개요
대표자
김혜정
기업 유형
서비스
설립 연도
2021년
업태
서비스/정보통신
종목
IT·정보통신업
직원 수
5 ~ 49명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54 (시흥동)
주요 제품
AS-EYE, BioBats
대표 번호
0504-1361-2489

기업소개

<사람, 환경, 기술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스마트 AI 실내 환경관리 솔루션 기업>

에어시그널은 사람이 편안하고 안전한 실내 공간을 만들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과 지속 가능한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환경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보이지 않는 것까지 생각합니다>

에어시그널의 제품은 일상에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생각하여 최적의 실내 환경을 조성하고, 사용자들이 더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스마트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S-EYE 측정 정보: 온도 / 습도 / CO2 / CO / TVOC / CH2O / PM1.0 / PM2.5 / PM10㎛ / 소음 / 조도 / 자이로 (12개))


<스마트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에어시그널은 IoT, 빅데이터,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홈IoT(Matter6)로 사용자가 손안에서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도록 자체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를 통해 사용자는 에너지 효율을 최적화 할 수 있고, 이는 환경을 생각하는 우리의 이념과 맞닿아있습니다.

모두가 더 나은 환경에서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에어시그널은 기업과 개인 모두에게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파트너로서 함께하겠습니다.

셀러에게 문의하기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