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ng
기존 사용 이미지2_23코리아빌드(킨텍스)_더원하우징.jpg
이미지2-1_2023코리아빌드(코엑스)_더원하우징_2023년 8월.jpg
이미지 없음
전시 참가 이력
#2024 대구경향하우징페어 #2024 부산코리아빌드 #2024 서울경향하우징페어(춘계) #2024 코리아빌드(킨텍스)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추계) #2023 부산코리아빌드 #2023 코리아빌드위크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 #2023 코리아빌드위크(킨텍스) #2022 서울경향하우징페어(추계) #2022 수원경향하우징페어(춘계) #2022 서울경향하우징페어(춘계) #2022 코리아빌드(킨텍스) #2021 서울경향하우징페어(추계) #2021 수원경향하우징페어(추계) #2021 수원경향하우징페어(춘계) #2021 서울경향하우징페어(춘계) #2021 코리아빌드
기업 개요
대표자
김희권
기업 유형
제조업체
설립 연도
2018년
업태
건설업, 서비스
종목
건설업
직원 수
5 ~ 49명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1279 (오야동)
주요 제품
전원주택, 단독주택
대표 번호
0504-1361-1546

기업소개

20년 차 이상의 목수가 운영하는 전원주택, 단독주택 전문 회사입니다.
더원하우징은 대한민국의 정직한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목조주택의 전문성을 추구 하는 회사입니다.

더원하우징은 모든 현장에 대하여 본사직영시스템으로, 건축주의 예산에 맞춘 건축비용으로 최상의 건축품질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더원하우징은 건축주와의 약속과 원칙을 최우선의 가치로 추구합니다.

더원하우징은 맞춤형 설계부터 체계적이고 정확한 시공, 더 나아가 철저한 사후 관리까지 투명하고 책임감 있게 동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원하우징은 고객의 마음속 1위(THE ONE)가 되는 그날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비즈뉴스

소통으로 신뢰를 짓는 기업, 더원하우징

전원주택을 지을 때 건축가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건 무엇일까. 설계도, 자재, 시공 방식 등 어느 하나 소홀히 여길 것이 없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먼저 고민해야 할 것이 있다. 바로 건축주가 어떤 집을 짓길 원하는 가이다. 아무리 멋지고 좋은 집이라 하더라도 건축주가 원하는 바를 담지 못하면 이는 실패한 건축일 것이다.

 

이는 전원주택 전문 건축회사 더원하우징의 경영 철학과 맞닿아있다. 설계부터 시공, 인테리어까지 100% 직영 시공으로 운영하는 더원하우징에게 가장 중요한 건 건축주와의 소통을 통해 그들이 원하는 집을 짓는 것이다. 이 같은 철저한 고객 중심의 마인드 덕분에 한 번 작업을 한 고객과는 수년째 연을 이어가고 있다. 진심어린 소통으로 신뢰를 짓는 기업 더원하우징 김희권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더원하우징.JPG
더원하우징 김희권 대표

 

기업 소개를 부탁드린다.

더원하우징은 목조주택 20여년 경력의 소유자이자 대형 목조 시공회사 목수 출신이 운영하는 전원주택 전문 건축기업이다. 현재 주택설계, 주택시공, 인테리어, 단지개발 등의 업무를 하고 있다.

 

국내 전원주택 시장은 양적인 성장을 위해 수주 후 하도급을 주는 대형 업체와 영세한 규모로 외주로 집을 짓는 지역 업체로 나뉜다. 이러한 시장의 한계점을 개선하고자 업계 전문가들이 뜻을 모아 더원하우징을 설립하게 되었다.

 

더원하우징의 경영 철학은 함께 생각하고 함께 만들어 나아간다이다. 개인 건축주와 건축전문가는 정보의 비대칭으로 서로 소통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로 인해 서로 믿지 못하고 분쟁까지 생기는 일도 생기기 마련이다.

 

건축주가 아무리 원하는 집을 짓고 싶어도 전문가를 못 믿는다면 성공적인 건축을 할 수 없다. 건축전문가도 건축주가 진심으로 원하는 것이 뭔지 모른다면 이 일을 오랫동안 하기 어렵다. 진심을 담은 소통이야말로 이 업종에서 가장 필요한 덕목이며 건축주와 전문가 양쪽이 노력해야 좋은 집이 지어질 수 있다. 그래서 더원하우징은 처음부터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주력 사업 내용 및 차별점에 대해 소개해달라

더원하우징은 주로 전원주택 설계와 시공을 진행하며 시공 분야에서는 목조주택과 철근콘크리트 모두 하고 있다. 현장 소장님들과 설계 임원 등 모두 20여 년의 건축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어서 건축주들의 신뢰가 매우 높은 편이다.

 

무엇보다 더원하우징의 가장 큰 차별점은 외주나 하도급을 주지 않고 100% 직영 시공을 한다는 점이다. ‘한 채를 지어도 제대로 짓자는 생각에 건축주와 소통하면서 하나하나 직접 진행한다.

 

또 설계와 함께 진행되는 인테리어 사양을 매우 세부적으로 확정 지은 후 시공 견적을 낸다. 대부분의 회사는 영업사원들이 계약을 하고 시공을 따로 들어가지만 자사는 문고리 하나, 수도꼭지 하나까지 제품명까지 완전히 정한 뒤 계약을 한다. 그러니 시공 과정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일이 없다. 이러한 차별점 덕분에 더원하우징이 고객의 건축주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더원하우징이 2018년 설립한 이래로 전국 80여 채의 주택을 지어왔다. 결코 작지 않은 성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10, 20년이 지나도 건축주들과 유대관계를 가지며 집을 짓고 싶다. 지금도 7~8년 동안 연락하고 지내는 건축주들이 있는데, 이런 관계를 유지하면서 한 번씩 찾아가서 차 한 잔 하고 소주 한 잔 하고 그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건축주들과의 진심 어린 소통을 통해 원하시는 집을 지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비즈뉴스

더원하우징,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성황리에 종료

 
경향하우징페어_더원하우징.JPG
더원하우징 부스

 

목조 전원주택 시공 전문 업체 더원하우징이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총 4일간 세텍(SETEC)에서 개최된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더원하우징은 자사 소개와 더불어 완공 및 설계 사례, 시공 절차 등을 선보였다. 먼저 더원하우징의 시공 작업은 스마트폰 현장별 단체 채팅방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사 진행 단계에 맞춰 현장소장 또는 시공 담당자가 직접 건축주에게 시공 현황을 공유함으로써 건축주가 직접 시공 현황에 대해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와 같은 현장별 단체 채팅방 이외에도 전체 현장 단체 채팅방에 회사 대표, 건축 설계, 인테리어, 공무, 현장소장 및 각 시공팀들이 공정별 일일 업무를 공유하고 있다.

 

 

아울러 기초, 골조, 내장, 외장, 마감 공정까지 모든 공정에 대해 회사 본사에서 공무 담당자가 직접 자재를 발주하고, 현장소장의 책임 하에 자재 검수 및 시공관리가 이뤄진다. 시공 후에는 현장소장의 최종 확인 후에 업체별 기성금이 지급되므로 성실시공 및 책임 시공이 가능하다.

 

 

설계 작업의 경우 검증된 설계 담당이 건축주와 함께 2~3개월에 걸쳐 많은 질문과 조언, 납득할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하면서 진행된다. 더불어 구조의 안전성과 편리성, 자재의 장단점과 가격의 이유 및 주택의 생활성과 재산 가치까지 설계에서 다뤄진 유대감을 토대로 시공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더원하우징 관계자는 현재 더원하우징은 내 가족의 집을 짓는다는 사명감을 바탕으로 사용 승인(준공)까지 건축주와 함께함으로서 전 현장 건축법을 준수하며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건축주와의 약속과 책임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맞춤형 설계부터 체계적이고 정확한 시공, 더 나아가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투명하고 책임감 있게 동행하는 회사임을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었던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더원하우징은 주택 설계, 주택 시공 및 인테리어와 단지 개발까지 목수 출신의 건축 전문가가 시공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셀러에게 문의하기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