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대표자
오희재
기업 유형
서비스
설립 연도
2010년
업태
서비스, 제조, 도소매
종목
IT·정보통신업
직원 수
5 ~ 49명
연간 매출액
10억 원 초과 ~ 120억 원 이하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40(동산동, 삼송테크노밸리) B동 B134호
주요 제품
IoT 스마트 비상벨, 가로등 비상벨, CCTV 비상벨
대표 번호
0504-3179-6722
기업소개
디앤샤인, IoT 기반 스마트 비상벨로 안전한 사회를 만듭니다.
(주)디앤샤인은 2010년 설립 이후 ICT 기반의 환경 안전 시스템 및 재난 안전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제공해온 기업입니다. 주력 상품인 IoT 스마트 비상벨을 통해 전국 약 15,000대의 비상벨을 운영하며,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고 있습니다.혁신적인 기술과 연구 인력을 바탕으로 KT 협력사로서 신뢰성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KT 전국법인지사를 통해 마케팅 및 시스템 구축, 유지 보수를 지원합니다.
디앤샤인의 IoT 스마트 비상벨은 비상 상황 대응 및 범죄 예방에 효과적으로 사용되며, 비상벨 작동 시 경찰 112상황실 또는 통합관제센터와 즉시 연결됩니다. 이를 통해 신속한 위치 정보 및 상황 인지가 가능하여 선제적인 구조 활동을 지원합니다.
비상벨은 자가진단 기술로 연속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원격 제어 기능을 통해 가용성을 극대화한 국내 유일의 VoLTE 통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또한, 오동작 및 오신고 방지를 위한 양방향 통화 기능과 다양한 알림 시스템(웹페이지, 모바일 앱, SMS 등)을 통해 비상신호 누락을 방지하고, 높은 시인성을 자랑하는 조명으로 범죄 예방 환경 설계(CPTED)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